분당 한샘 바흐하우스, 안전 강조한 VIP 라운지 운영으로 호평 > 갤러리 | 한샘바흐하우스

조선비즈

분당 한샘 바흐하우스, 안전 강조한 VIP 라운지 운영으로 호평

최근 장기화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분양 시장이 타격을 받는 가운데, 지난달 6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 오픈한 분당 한샘 바흐하우스는 예약제 소규모 관람 원칙으로 신규 분양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흐하우스 관계자는 "바흐하우스 VIP 라운지 출입 시 코로나바이러스를 멸균시키는 효과를 입증한 ‘VirusKiller’라는 기계를 라운지 내부에 설치하였고 예약 방문 시스템으로 손님들 간의 겹치는 시간을 최소화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세심한 운영 덕에 방문객 다수가 공간의 매력을 직접 육안으로 확인하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가 제고되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바흐하우스는 '분당의 비버리힐즈'라고 불리는 분당구 구미동 주택 단지에서도 유일하게 남은 터에 자리를 잡은 수직형 단독구조 타운하우스다. 집안을 관통하는 11m 중정과 가구의 앞뒤와 옥상에도 정원이 설치되어 있어 사계절의 변화를 실내에서 누릴 수 있는 자연 중심적 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바흐하우스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부동산 대출 규제에서도 제외되며 기본 대출을 비롯하여 선착순으로 추가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상품도 마련되어 있어 많은 분의 관심을 기대한다"며 소개를 덧붙였다.

한편, 한샘 바흐하우스는 ‘2019 조선일보 미래건축문화대상’의 최우수 설계 하우징 부문 대상을 받으며 많은 고객과 건설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PR & CONTACT

한샘 바흐하우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80-1 / 모델하우스 : 서울시 강남구 123-45 위치보기